알려드립니다

M 꼬꼬댁씨     꼬닷공지   801 17.01.03 - 05:15

댓글 이모티콘 리스트에 일상날개짓 이모티콘을 추가하였습니다~

 

이모티콘 버튼을 누르면 뜨는 이모티콘 리스트 창의 상단을 보시면

basic이라는 셀렉트박스가 생성되어 있을 거예요~

 

거기서 ggoggo를 선택하시면

일상날개짓 이모티콘을 쓸 수 있습니다! +_+

 

현재 판매가 종료된 이모티콘만 넣었구요~

 

아무래도 카톡과의 계약 문제가 있기 때문에..

아직 판매 중인 최근(?) 이모티콘은 나중에 추가해야 할 거 같네요. ㅎㅎ

 

 

꼬닷에서 일상날개짓 이모티콘을!! 꺄아~~

댓글에 적절하게 잘 응용하여 써보아용~ +_+

이 글을 9명이 좋아합니다
Comments 29
M 꼬꼬댁씨   17.01.03  
55 피리에르   17.01.03  
오옷
100 겸양씨   17.01.03  
꺄!!!!
58 댕v   17.01.03  

정말 완전 좋아요!!!!!!!
72 팡이   17.01.03  

이예~~~~~~~~~~!!!!!!
67 하삐   17.01.03  
55 아기새   17.01.03  
우와아아아아!!
35 수다쟁이앵무   17.01.03  
우와~~♥♥
77 곽계   17.01.03  
짱좋!!
68 그내   17.01.03  
오아아아아아
50 파랑돌   17.01.03  
34 KLeOn   17.01.03  
96 넬리   17.01.03  
좋아요좋아요!!!
34 Happy   17.01.03  
32 스테비   17.01.03  
69 레이리안   17.01.03  

꺄 신난다~~~
42 환상   17.01.03  
S 쥬☆   17.01.03  
66 Salang   17.01.03  
우와~너무 귀여워요!!!*_* 잘 쓰겠습니다~!!><
51 젟탁   17.01.03  
카톡으로 가져가고 시피도ㅠㅠ
62 미친곰   17.01.03  
꺅!!!!!
7 윤쥐   17.01.03  
72 팡이   17.01.03  
일날이모티콘이 첫페이지로 왔으면 좋겠어요
여기는 꼬꼬닷컴이니까!!
37 와니   17.01.03  
39 커피콩빈   17.01.03  
35 박지혜   17.01.05  
오 대박
15 투희   17.01.05  
17 쁘니   17.01.05  
우와~
26 games   17.01.16  
와아앙
자동로그인